여전히 한낮이면 숨이 턱 막히는 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올여름 삼표인들은 이 지독한 무더위 속에서도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신데요. 삼표는 그 열정과 노고에 작은 쉼표를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이제는 여름의 단골 손님처럼 기다려지는 ‘삼표 빙수차’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올해 빙수차 당첨사업장은 100% 무작위 룰렛 추첨 방식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총 49개 사업장에서 응모해주셨고, 38개 사업장 현장 추첨에 참여해주셨는데요. 룰렛이 돌아가는 동안 모두 손을 모아 기도하다가도 당첨된 사업장이 나오면 박수와 함께 축하해주는 삼표인들의 동료애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인근사업장의 경우 연계해 진행하게 되어, 올해는 삼표피앤씨/삼표레일웨이 제천공장, 삼표산업 화성몰탈공장/화성사업소/화성공장, 청암 남양주공장, 삼표자원개발, 삼표산업 양주사업소, 삼표레미콘 대전공장, 삼표레미콘 여주공장, 삼표레일웨이 전라선BTL현장, 삼표레미콘 아산공장,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삼표레일웨이 오송공장, 베스트엔지니어링, 에스피네이처 대구운영팀, 에스피네이처 슈레더운영팀, 삼표산업 안양공장, 삼표시멘트 부산공장, 에스피네이처 안성사업소, 에스피네이처 단양사업소 등 총 22개 사업장에 빙수차가 방문했습니다.
삼표자원개발 광산생산팀 박주원
무더운 광산에 달콤한 기적
빙수차 한 대가 오아시스 되어주네
혀 끝에 맴도는 시원한 단맛
목 깊이 번지는 황홀한 여름의 맛
덕분에 시원한 여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스피네이처 포항운영팀 최원석
오늘은 중복!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에 기력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날씨지만, 뜻밖의 행운 덕분에 사무실과 현장 직원분들의 얼굴엔 시원한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빙수차 이벤트로 받은 쿠폰으로 직원들과 팥빙수를 시켜 나눠먹었는데, 덕분에 더위도 스트레스도 싹 잊을수 있을듯 합니다. 바쁜 일상 속 잠시 쉬어가는 여유, 그리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작은 이벤트 하나가 이렇게 큰 힐링이 될 줄 몰랐습니다. 오늘 팥빙수 한 그릇으로 재충전해서 업무에 열정 불태워보겠습니다. 멋진 이벤트 주신 회사에 감사드리며, 다음 이벤트도 기대하겠습니다.
삼표시멘트 유통기지관리팀 부산사업소 이창협
이번 여름, 그룹에서 마련해주신 빙수차 이벤트를 통해 무더위 속에서도 우리 사업장 근로자들이 시원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특히 마침 해진호 선박이 수하 중이어서, 선박 인원들과도 함께 빙수를 나누며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정성스럽게 준비된 빙수는 잠시나마 더위를 잊게 해주었고, 근로자 간 유쾌한 소통과 휴식의 계기가 되었습니다. 바쁜 업무 중에도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복지를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해주신 삼표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러한 교류와 배려의 기회가 지속되기를 기대합니다.
베스트엔지니어링 이영민
회사가 외진 곳에 위치해있어 주변 편의점이나, 마트가 없어서 쉬는 시간에 시원한 음료 먹기도 힘든데 유독 더운 올 여름 빙수차로 직원들에게 깜짝 이벤트가 되어 더위도 해소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다들 처음보는 빙수차에 너무 신기해 하시더라구요^^ 한번 맛본 직원들 대다수가 맛있다고 한번씩 더와서 드시기도 하고, 직원 가족 중 꼬마 손님들까지 와서 커피차 구경도 하고 빙수도 먹고 갔네요ㅎㅎ 이런 이벤트가 종종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에스피네이처 안성사업소 김두영
빙수차 이벤트 덕분에 몸과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활력을 받았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빙수를 먹으니 묵혀 있던 스트레스도 날아가고 즐겁게 웃으며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사업소 동료들과 힘찬 기운 받아가고 싶습니다!!
삼표레일웨이 오송공장 임상우
빙수차가 온 날 더위는 물러가고 당 충전은 가득 찬 날이었습니다. 빙수차에서 나온 빙수는 그야말로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덕분에 업무 효율이 200% 상승 한 듯한 기분이었어요. 준비해주신 분들 덕분에 여름 한가운데서 시원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삼표레미콘 대전공장 이유림
시원한 빙수로 더위를 날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에스피네이처 슈레더사업소 김영서
작년에 이어 운 좋게 빙수차 이벤트에 당첨되어 오늘 왔습니다! 즉석에서 바로 얼음을 갈아서 다양한 토핑을 듬뿍듬뿍 올려주산 시원한 빙수가 준비되어 있어서 직원분들 모두 즐겁게 드셨습니다. 평소 더위 때문에 지쳐있던 현장분들도 “맛있게 먹었다”라며 만족해하셨고, 덕분에 분위기가 한층 밝아졌어요. 더운 여름에 모두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벤트 준비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신청부터 실시간 참여, 일정과 장소 어레인지, 그리고 빙수차가 현장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마무리까지 동료들을 위해 애써주시고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겨주시는 담당자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는 내년 여름에 다시 돌아올게요!! 남은 여름도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