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3일, 오늘은 바로 2026학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날입니다. 매년 이맘때면 어김없이 찾아오던 ‘수능 한파’라는 말이 무색하게 비교적 따뜻한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온화한 기온만큼 모든 수험생이 움츠리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그동안 준비해 온 모든 것을 술술 풀어버리는 시간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수험생 자녀를 두고 그 누구보다 오랜 기간 더 마음 졸이며 곁을 지켜준 학부모님들께도 깊은 격려를 전합니다.
삼표는 매년 수능에 임하는 임직원 가족에게 특별한 응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수능을 앞둔 삼표 가족에게 매년 관심과 애정이 듬뿍 담긴 ‘에너지 충전’ 디저트 선물을 전달하고 있는데요.구움과자 전문점 ‘콘디토리 오븐’의 시그니처 메뉴인 고소한 까눌레와 상큼한 레몬파운드로 잠깐의 쉼과 기분 전환을 선물했습니다. 매년 많은 수험생들의 호응이 있었던 제품이예요. 지친 심신에 기분 좋은 활력을 불어넣어 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수능 전 마지막 긴장감을 덜어내는 작은 위로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선물과 함께 삼표그룹 정도원 회장님의 격려 메시지도 전달되었습니다. “그동안 쌓아온 뜨거운 노력과 인내의 시간이 여러분의 단단한 기초가 될 것입니다.”라는 메시지처럼, 모든 수험생이 그동안의 시간을 토대 삼아 꿈을 이룰 수 있기를 삼표 임직원 모두가 응원하겠습니다!
삼표는 수능 선물 이외에도, 임직원 가족들을 위한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임직원 개인의 성장과 복지 뿐 아니라, 그 곁에 함께하는 가족도 ‘삼표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일과 가정의 양립’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3월 새 학기가 되면 새싹같은 아이들이 새로운 학교에 입학합니다. 임직원 자녀들의 힘찬 새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입학 축하 선물을 전달하는데요. 낯선 환경에 적응하며 학업이 전념할 우리의 아이들이 필요한 학용품이나 책을 구매할 수 있도록 소정의 문화상품권과, 임직원들이 본인의 자녀에게 직접 쓴 카드를 함께 보내고 있습니다.
꿈을 향한 첫 단추를 끼우는 아이의 소중한 순간을 응원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평소에 쑥쓰러워서 아이에게 잘하지 못했던 마음들을 한 줄 한줄 적어 낸 메시지는 아이들에게도, 그리고 부모님들도 좋은 기억이 되고 있다는데요. 가족의 사랑으로 쑥쑥 커 나갈 삼표의 새싹들의 미래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5월은 가정의 달로,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을 챙겨야 할 뜻깊은 이벤트가 많습니다. 삼표는 그중에서도 어버이 날을 우선하여 기념하며, 헌신적인 사랑과 깊은 지혜로 삼표인들을 묵묵히 지지해 주신 부모님의 은혜에 보답하고 감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삼표그룹은 이 소중한 마음을 담아 ‘삼표그룹’ 명의로 된 카네이션 꽃다발을 부모님 댁으로 직접 배송해 드리는데요. 특히, 부모님과 멀리 떨어져 살거나 일정상 어버이날 방문이 어려운 임직원들의 호응이 매우 높습니다.회사 명의로 전달되는 꽃다발에 부모님께서는 ‘내 자녀가 회사에서 잘하고 있구나’, ‘좋은 회사구나’라는 긍정적인 말씀을 하시며, 듣는 임직원들 역시 회사에 대한 자부심이 높아진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삼표는 이처럼 임직원의 가정에 항상 사랑과 건강,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임직원 가족도 소중한 동반자인 만큼, 모두가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진심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