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삼표스토리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분식차가 삼표 사업장에 도착했습니다

2022-12-27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분식차가 도착했습니다

삼표에서는 매월 삼표인들과 함께 ‘대신전해드림’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여름 빙수차 이벤트 한번 소개해드렸었죠.

이번에는 겨울을 맞아 전국의 사업장을 대상으로 ‘분식차’를 보내드렸습니다.  당첨 사업장 선정 방식은 지구에서 가장 공정한 게임 ‘가위바위보’. 전국에 흩어져 있는 삼표인들이 비대면으로 만나, 각자의 이름을 마스크 앞에 붙이고 가위바위보 한판을 벌였습니다.

총 50여개의 사업장이 참여해 치열한 예선과 본선을 치렀는데요. 총 10개 사업장이 최종 선정되어, 11월 말부터 12월 중순까지 분식차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유난히 추운 겨울, 삼표인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인 분식차 투어를 함께 볼까요?

 

웬만한 떡볶이 프랜차이즈보다 맛있는데요?! 삼표가 쏘는 분식차!

모 공장 부장님께서 분식차 사장님께 전한 맛 평가라고 하는데요. 퀄리티 있고 맛있는 분식차를 보내드리기 위해 담당자로서 열심히 손품을 판 보람이 있었습니다. 기본 메뉴는 떡볶이와 순대, 튀김, 어묵 4종으로 준비했고, 특별히 가위바위보 1등을 차지한 삼표산업 오산공장에는 ‘소떡소떡’을 추가제공했습니다.

아무래도 연일 찬바람이 부는 날씨라 그런지 어묵이 가장 인기가 있었다는 후기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올해에도 내년에도 모두 안전하세요’라는 바람을 담아 더 푸짐하게 사업장으로 보내드렸어요!

 

실제 분식차를 맛본 삼표인들의 평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가위바위보로 분식차를 쟁취해낸 각 사업장의 영웅들. 그리고 그 덕에 분식차를 맛보게 된 동료들이 훈훈한 후기와 사진을 보내왔습니다.

삼표피앤씨 여주공장 관리팀 이훈규 사원
어묵 국물에 따뜻하게 손을 녹일때 웃는 직원들과 맛있는 떡볶이를 먹으면서 소소한 행복을 찾으시는 분들을 보며 뿌듯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생기면 또 열심히 해서 직원들의 웃는 얼굴을 많이 보겠습니다^^

삼표레일웨이 전라선BTL 현장 이도현
평소 시간상의 문제, 거리상의 문제 등으로 좀처럼 모이기 힘들었었는데 쌀쌀한 날씨 작업을 마치고 모두가 한데 모여 따뜻한 어묵과 국물, 순대, 떡볶이를 먹으며 농담도 주고받고 소통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넉넉한 양으로 인해 모두가 배불리 먹었고, 만족해하는 근로자들을 보며 분식차 보내드림 이벤트 신청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이런 기회가 또 있다면 1등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ㅎㅎ

에스피네이처 포항슬래그사업소 백승현 사원
보내주신 분식 잘 먹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웠었는데, 분식차에서 제공된 떡튀순과 어묵을 먹다보니 추위가 풀리는 기분이었습니다. 양도 정말 넉넉하게 보내주셔서 저희 사업소 직원들과 협력사 직원들 뿐만 아니라 주변 사업장 직원들과 함께 나눠먹을 수 있었습니다.

에스피네이처 환경자원기획팀 서동욱 부장 (포항슬래그공장)
큰 기대없이 분식차에 갔는데 컴팀에서 신경써서 디자인 해 준 그림과 의외로 맛있었던 떡튀순과 어묵. 오랜만에 포항전기로SLAG사업장 직원 뿐만 아니라 인근 사업장 직원들까지 함께 모여 잠시나마 행복을 누렸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자주 열어주시니 행복합니다~~^^

에스피네이처 대구운영팀 김준수 대리
분식차가 오는 날 저희 사업소 인원은 점심을 먹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배고픔에 지쳐갈때쯤 한줄기 빛처럼 분식차가 저희에게 왔습니다. 떡볶이, 순대, 튀김, 오뎅까지 시각, 후각, 미각을 충족시켜주었고 정말 그 맛에 놀람을 금치 못했습니다. 추운 날씨에 뜨끈한 어묵국물, 쫀득쫀득한 떡, 바삭한 튀김까지 정말 최고였습니다. 직원들과 협력업체 사장님들 전부 좋아하셨고 이벤트를 진행해주신 커뮤니케이션팀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삼표산업 용인공장 영업과 임수빈 사원
모두가 맛있게 먹었으며 음식의 질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삼표산업 세종몰탈공장 최형순 대리
추운날씨에 분식차가 와서 너무 좋았구요 특히 오뎅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NRC 연천공장 박주찬 사원
떡볶이,순대,튀김 오뎅까지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업소 인원이 다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삼표산업 서부공장 관리과 김인경 과장
서부공장에서 함께 근무하시는 모든 분들과 나눌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라 하셨습니다~~~ 추운 겨울이다 보니 뜨끈한 오뎅이 제일 인기 좋았더라구요~ 서부공장은 남기는거 없이 싹 비우고 가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가끔 이런 이벤트는 넘 좋은것 같습니다. 서부공장 홍성룡대리님의 이벤트 당첨으로 서부공장 식구들 분식차 경험 했습니다. 고마워요 홍대리님~~~

 

번외 이벤트, 동지팥죽대신 팥붕어빵

유난히 센 바람이 불던 12월 22일 동지. 삼표그룹 본사가 위치한 광화문 이마빌딩과 일부 인력이 근무하고 있는 풍납동 대원빌딩에서 특별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그동안 빙수차, 분식차 등 사업장 대상의 이벤트를 지켜만 보며 아쉬움의 눈물만 삼키던 본사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팥죽 대신 ‘1인 2붕어빵’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도통 붕어빵 트럭을 만나기 어려워 ‘붕세권’을 찾아 헤매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 삼표 본사가 ‘붕세권’이 되어 주변 입주사들의 관심과 부러움의 눈길을 한 눈에 받았답니다.

연말을 맞아 소소한 기쁨을 드리기 위해 옛날식 ‘뽑기’ 이벤트도 함께했습니다. ‘새해 복(근) 많이 받으세요~!(복근운동기구)’ ‘내년에는 꿀빠세요~!(벌집꿀 세트)’ ‘2022년에는 매일매일이 생일(케이크)’ ‘내년에는 돈방석에 앉으세요(돈방석)’ 등을 행운을 뽑기 위해 손끝에 집중하는 삼표인들의 진지함이 또 다른 재미였습니다.

유난히 추운 날도 많고, 눈도 많이 오는 이번 겨울. 매일 추위와 맞서 열일하는 삼표인들과 훈훈한 온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습니다. 내년에도 더 알차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찾아올게요!

 

동지, 분식차, 붕어빵, 삼표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