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삼표스토리

온라인 쇼핑몰에서 몰탈을 주문하고 몰탈로 도자기, 시계를 만든다고?

2022-03-24

온라인 쇼핑몰에서 몰탈을 주문하고 몰탈로 도자기, 시계를 만든다고? 

“라떼는 말이야~  동네 철물점에서 몰탈을 한포대 구입해서 내가 직접 인테리어도 했는데 말이야..”
셀프로 인테리어 좀 한다는 김부장님은 오늘도 핸드폰 속 부장님네 인테리어 전과 후 사진을 보여주시며 칭송을 갈구하십니다.  
사실 김부장님의 인테리어 솜씨는 제법이십니다.

자기수평몰탈로 바닥공사도 셀프로 견출바탕용 몰탈로 울퉁불퉁한 건물 외벽 바탕면을 매끄럽게 다듬는 것도 금방 하시고,
타일떠붙임용 몰탈로 욕실 바닥 공사도 타일만 사와서 직접 하기도 하셨으니까요.  

김부장님의 셀프 인테리어 취미생활은 다양한 종류의 몰탈을 온라인에서 주문해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는 몰탈 전문 쇼핑몰을 알게 되면서부터 더 탄력을 받으셨습니다. 이제 본인의 노하우를 만방에 전파하시겠다며 유튜브를 개설하고 영상 편집기술 공부도 시작하셨습니다. 이번엔 타일 압착줄눈 몰탈로 셀프 줄눈 시공 영상을 올려야 한다며 직접 팀원 신혼집의 욕실 시공을 진행해주셨습니다. 김부장님을 응원합니다! ♥

 

*삼표몰탈몰 바로가기

 

스물 한 가지 몰탈 제품 골라 주문하기 

특히 삼표몰탈몰에는 서른 한가지 맛 아이스크림처럼 다양한 몰탈 스물 한가지 제품을 모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수축 그라우트, 보수용몰탈, 자기수평몰탈, 타일압착줄눈 몰탈, 내화시험용 몰탈 등등 몰탈계의 서른 한가지맛 아이스크림이라고나 할까요? 

 

이렇게 몰탈 전문가이신 김부장님도 모르는 것이 있었으니… 혹시 몰탈로 주전자, 그릇 같은 도자기를 만들고 심지어 시계도 만들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아셨습니까? 그것도 아주 높은 퀄리티의 제품 제작이 가능해 단순 취미가 아닌 판매까지 이뤄진다는 것을!! 

먼저 몰탈계의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은 김부장님을 위해  유튜브에서 Mortar를 검색해봤습니다. 예상했던 것 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몰탈을 주제로 활동 중이셨는데요, 이 분들이 모두 김부장님의 경쟁 상대라니…! 김부장님은 분발하세요!!

 

무엇보다 시선을 끌었던 건 검색을 통해 발견한 몰탈 시계!! 몰탈로 이렇게 아름다운 시계를 만든다니 정말 놀랍지 않으십니까?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데다 기업의 CI나 슬로건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어서 기업 홍보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특별한 날 기록이나 상징을 새겨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선물을 만들 수도 있겠습니다. 답례품으로도 제격입니다.

이 밖에도 필통, 명함꽂이, 북엔드 등 다양한 제품을 몰탈로 제작 가능하다고 합니다. 몰탈의 세계는 무궁무진하군요. 김부장님께도 알려드려야겠습니다. 

 

김부장님의 최애 몰탈몰. ‘삼표 몰탈몰’’ 리뷰를 보니 믿고 구매해도 될 것 같습니다. 

 

몰탈 구매는 삼표몰탈몰 에서!!

 

견출바탕몰탈, 몰탈도자기, 몰탈시계, 삼표몰탈, 삼표몰탈몰, 삼표산업, 자기수평몰탈